감성적인 거인 (The sensitive Giant) - 파워 앰프 mbl 9011



- 방이나 스피커에 따라 음향 조정이 가능하며 분리형 전원 트랜스포머 내장 (부스터지원)

- 독특한 방식의 격리형 게인 셀 (Isolated Gain Cell, IGC) 회로부를 통하여 트랜지스터의 종류를 불문하고 비선형성 보정

- 강력한 클래스 AB 스테이지에 의해 전달된 미묘한 소리를 만들어내는 클래스 A 앰프 스테이지

- 스테레오와 모노 파워 앰프로 사용 가능


헤르베르트 그뢰네마이어 (Herbert Grönemeyer)가 작사하고, 콜 포터 (Cole Porter)가 부른 곡이나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작곡의 칸타타 한 구절 같은 아름다운 음악이라도 연주할 때 적절한 수준의 자연스러움이 결여되면 표현력을 모두 잃게 됩니다. 그러나 감정의 표현이 정교해지면 자연스러운 연주가 점점 어려워지며 이는 앰프를 만들 때도 똑같습니다.

고성능의 앰프를 설계할 때 이와 같은 높은 수준의 정밀도를 구현한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도전적 과제입니다. 왜냐하면 무엇보다도 최소한 어떤 종류의 음악이라도 대처할 수는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치 음악가가 특정 음악 작품에 따라 특별한 현, 드럼의 스틱, 마우스피스 또는 활을 선택하듯이 9011은 다양한 종류의 특수한 앰프용 트랜지스터가 서로 잘 조화되도록 정확하고 신중하게 선별하여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하여 당사의 9011은 르네상스 샹송의 뉘앙스나 베토벤이 작곡한 칸타타의 색감에서부터 AC/DC가 연주하는 리프의 지독한 맹위에 이르기까지 두드러질 정도로 자연스러운 소리를 만들어낼 수 있게 됩니다. 9011은 특별히 선호하거나 잘 어울리는 음악이나 볼륨 레벨이 없습니다. 9011의 역할은 음악의 종류를 불문하고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소리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이 명기와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MBL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한대의 스테레오 앰프로 사용하든지 또는 강력한 모노블록용으로 나중에 9011 하나를 추가하여 1조 이상의 스피커 케이블을 연결하면 4개의 모노블록이라는 최상의 완벽한 조합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앰프로써의 역할로 9011로는 못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THE REFERENCE LINE :
스피커
MBL 101 X-TREME
스피커
MBL 101 E-MK II
CD 트랜스포트
MBL 1621 A
프리앰프
MBL 6010 D
파워앰프
MBL 9011
파워앰프
MBL 9008 A
D/A 컨버터
MBL 1611 F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